한국에 네이버가 있다면, 중국에는 바이두가 있습니다.
한국인의 70%가 네이버를 이용한다면 중국인의 70%는 바이두를 이용합니다.
전세계에서 구글 다음으로 많은 인구가 사용하는 포탈이며, 14억 인구 중 9억 이상이 바이두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는 파워링크라고 명명된 CPC영역이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을 통한 광고 영역으로 키워드 입찰을 통해 클릭할 때마다 광고비가 소비되는 방식입니다. 바이두에도 CPC 영역이 있는데 키워드 입찰을 통해
CPC 방식으로 광고하며 순위선정은 광고주가 정하는 것이 아니며 입찰가, 품질지수 등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많은 고객분들께서 만족하고, 칭찬해주셨습니다.
고객의 사업에 날개를 달아 드리는 차이나웹